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및 반품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8-10-04 20:00:19

조회 24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 교환 및 반품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제품을 받아보신 후 7일내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처리 신청하시거나, PERENN 고객센터(02-3298-6876) 혹은 Q&A 게시판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Q : 교환 및 반품의 가능 여/부는 어떻게 되나요?


A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을 배송받은 일자로 부터 7일 이내의 제품', '패키지를 개봉했으나 시착만 한 경우', '제품오배송 및 불량제품을 받으신 경우(당사과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을 배송받은 일자로 부터 7일이 경과한 제품','제품의 택을 제거한 경우','제품,포장 패키지,부자재 등을 훼손하거나 망실한 경우', '오랜시간동안 착용한 흔적(향수,담배,섬유유연제 등)이나 오염 등이 있을 경우','제품을 임의로 수선한 경우'.

    

    주관적인 판단으로 인하여 교환 및 반품의 가능여부가 불명확 할 경우, 고객센터(02-3298-6876)혹은 Q&A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 교환 및 반품은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A : PERENN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때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면 정해진 금액 (편도3,000원 도서산간지역 5,500원)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Q : 교환 및 반품에 드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 고객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CJ택배"를 이용할 시 "착불"로 "왕복배송료 6,000원"을 동봉하여 PERENN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CJ택배가 아닌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실 시에는 "선불"로 "편도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PERENN의 과실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전액 PERENN에서 부담합니다.


Q : 교환 및 반품 배송지는 어떻게 되나요?


A :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33-110 까사로죠 B101 <퍼렌>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Q : 교환 및 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정도 걸리나요?


A : 당사에서 제품을 수령한 후 검수가 완료 되면, 당일 바로 처리 되며, 교환의 경우 익일 배송해드리고, 환불의 경우 즉시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대 7~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저희 PERENN은 고객님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며, 최대한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