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PERENN의 모든 제품은 당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는 자체생산라인에서 엄격한 공정/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제작이 됩니다.
저희 PERENN 에서는 고객님의 과실 유무를 떠나 부득이하게 제품의 손상 및 추가 관리가 필요한 경우,
당사의 After-sales service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유/무상의 피해보상을 진행합니다.
A/S가 가능한 경우
■ 제품의 부자재를 망실한 경우
■ 봉제불량으로 인한 이음새 등이 튿어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이음새 등이 튿어진 경우
A/S가 불가능한 경우
■ 원단자체가 찢어진 경우
■ 원단 마찰에 의해 해지거나 부식된 경우
■ 제품에 오염물이 묻은 경우
◎ A/S 비용 ◎
구매일기준 6개월 "미만" - "고객과실"의 경우 "선불택배 +3,000원 동봉" 후 당사로 배송 / "착불택배 + 6,000원 동봉" 후 당사로 배송
구매일기준 6개월 "미만" - "당사과실"의 경우 "전액무상"
구매일기준 6개월 이후 - 선불택배 + 3,000원 동봉 후 당사로 배송 / 착불택배 + 6,000원 동봉 후 당사로 배송
◎ A/S 신청 절차 ◎
1. ★수선을 원하시는 부분을 반드시 촬영★ 해주세요.
2. A/S게시판 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해주시고, 촬영한 사진과 함께 업로드 해주세요.
구매제품 : ex) 2pleats gurka pants
구매일시 : ex) 2018-10-01
구매자성함 : ex) 김ㅇㅇ
연락처 : ex) 010-XXXX-XXXX
연락가능한시간 : ex)오전10시~오후2시 사이
세부내용 : (수선을 원하시는 부분이 잘나오도록 촬영하신 사진과 함께 가급적 자세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3. 게시글을 올린 후 익일 내로 수선가능 유/무를 판단하여 댓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4. 수선여부가 가능한 경우 고객님께 직접 개별 연락을 드린 후 A/S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5. A/S기간은 당사에 제품이 도착한 일을 기준으로 1~3일정도 소요되며, 수선완료 후 당일 혹은 익일 배송이 완료됩니다.
저희 PERENN 의 제품이 고객님의 옷장속에서 여러해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